반응형

요즘은 기술 발전으로 사계절 딸기를 접하기 쉬워져서 그런지 몰라도 베이커리에 딸기를 넣은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특히 케이크류에 더욱 많이 쓰이는게 보이는데 딸기가 제일 잘 어울리는 제품이 케이크와 생크림, 치즈 조합인것 같네요.

동네 편의점에서 맛있어 보이는 조각 케이크가 눈에 띄여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품명은 딸기레어치즈 케이크 이고 가격은 3,300원입니다. 

첫인상은 딸기의 핑크빛이 도는 겉부분과 잘려진 부분을 보면 흰색의 치즈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핑크, 흰색, 노란색 빵 부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조각케이크의 양은 30g 입니다. 열량은 320Kcal로 양대비 높은 열량임은 감안하시고 드셔야 할듯 합니다.

좀더 자세히 살려보면 제조원은 신세계푸드 에서 만들었고 자연치즈의 원산지는 미국, 가공유크림은 독일, 딸기쨈에 들어간 딸기는 국산과 중국산 이 쓰인것 같습니다. 

옆면에서 보듯이 핑크빛의 두꺼운 딸기치즈 층과 흰색 층이 겹겹이 쌓여 있습니다.

반대편 측면의 표기 내용입니다. 별다른 내용이 없네요.

포장을 벗겨보았습니다.

딸기향과 고소한 치즈향이 살짝 올라오네요. 핑크 핑크한 케이크 입니다.

맨아래에 케이크빵이 자리잡고 있고 그위로 크림치즈층이 있고 맨위로 딸기 치즈가 두껍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핑크색 딸기치즈에는 딸기 씨같은 과육의 흔적이 보입니다.

어찌보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같다는 생각도 드는 제품이네요.

동봉된 포크로 잘라먹어보았습니다. 아주 진한 치즈맛이 나는 제품이네요. 그리고 딸기 맛도 함께 느껴집니다. 

전반적인 맛은 치즈 케이크 맛입니다. 그리고 촉촉한 느낌은 없고 치즈의 진하고 퍽퍽한 느낌이 조금 나는데 단품으로 먹는것 보다는 우유나 커피같은 음료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