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 편의점에서 편스토랑 우승작이 진열되어 있기에 또 호기심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이번엔 김재원씨가 우승한 고들빼기 두루치기 입니다.

고들빼기 김치를 사용해서 두루치기를 한 제품입니다. 사실 고들뺴기를 즐겨 먹는 편은 아닙니다만 역시 포장의 제품 사진을 보고 그냥 구입했습니다. 

돼지고기는 국내산을 사용했다고 되어있고 용량과 칼로리는 303g에 475Kcal 이네요. 전자레인지에 덮혀서 먹는 형식이라 간편한 한끼 식사로 적당할듯 합니다.

뒷면에는 영야 정보와 원산지 제조원등이 나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두루치기 덮밥 형식이니 어느정도 예상은 가능한한 맛일듯 합니다.

옆에 조리법이 있는데 들어 있는 밥과 고들빼기 소스를 용기에 넣고 종이케이스를 다시 끼워서 전자레인지에 가열후 참기름을 뿌려 먹는 제품이네요.

구성 내용물을 보면 즉석밥 ( CJ 제품) 과 고들빼기 두루치기 양념및 건더기, 참기름 그리고 일회용 플라스틱 숫가락이 들어 있습니다

두루치기 양은 생각보다 좀 작은듯 하네요. 중간중간 거뭇거뭇한게 고들뺴기김치일듯 합니다.

참기름, 즉석밥, 숟가락 구성..

조리를 위해 내용물을 용기에 담았습니다.

우선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기 위해서 조리법에 씌여 있는데로 밥과 고들빼기 두루치기를 함께 넣고 이대로 종이 포장을 씌워 줍니다.

역시 밥에 비해 양념이 좀 작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양념은 향이 두루치기 향이 나네요. 건더기가 많은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2분30초간 돌려 주었습니다. 꺼낼때 뜨거우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저는 용기를 맨손을 잡았다가 하마터면 뜨거워서 떨어뜨릴뻔 했습니다.

이제 먹기전에 참기름을 뿌려 주었습니다. 고소한 참기름 향이 참 좋네요. 동봉된 참기름의 향이 좀 강한듯 합니다.

잘 비벼 주니 그런데로 양념이 모두 배일정도는 되는듯 합니다. 그런데 역시 양념이 좀 작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군데군데 돼지고기도 보이고 고들빼기도 보이긴 합니다. 그런데 크지 않습니다. 맛은 두루치기맛이 90% 정도 되고 약간 달달하면서 매콤함은 크지 않습니다. 그냥 두루치기에 비벼 먹는 맛과 거의 흡사합니다. 밸런스는 잘 맞는듯 한데 이제품만의 차별화는 크지 않는듯합니다.

그냥 간편하게 적당히 한끼 먹기엔 나름 괜찮은 제품인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