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료와 아이스크림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과 성분도 훌륭한 편이라서 코스트코에 들르면 항상 나올때 한가지씩 먹게되는 필수 코스가 되었습니다.

요즘 아이스크림도 프리미엄급 제품들이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진하고 고소한 우유맛의 밀크 아이스크림을 다소 비싼 가격임에도 그 맛과 향때문에 먹게됩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우연찮게 먹어보게 되었는데 이게 패스트 푸드 점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과는 한두단계 이상 높은 품질의 제품인것 같았습니다.

가격은 2500원으로 종이컵중에서 커피나 음료를 담는 컵에다가 가득 넣어 줍니다. 양으로 봤을때 백미당 제품보다 2배정도 많은것 같네요. 2명이사 같이 나눠 먹어도 될 양입니다.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로는 초코칩이 뿌려져 있습니다. 

아이스 크림은 단맛 보다는 고소함과 진한 밀크 풍미가 일품인 제품이고 초코칩도 단맛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인지 한입 입에 물면 고소하면서도 부드럽게 녹아나는 아이스크림의 맛과 풍미가 좋으며 너무 달지 않기 때문에 시중 판매하는 저가 패트스푸드점의 아이스크림과 비교해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는 매력이 있습니다.

맨위에 뿌려져 있는 초코칩은 매력 포인트이네요.

특히 오독오독 씹히는 초코칩은 부드러운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식감에 포인트를 주는 역활을 할뿐만 아니라 진한 초코맛까지 더해주어서 정말 최고의 매력포인트가 되는 조합이라고 생각됩니다.

초코칩 역시 달지 않은 편이라 서로 맛을 상쇄하지 않고 조화를 잘 이루고 있으며 아마도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입니다.

더우기 가격대비 양까지 좋아서 프리미엄 제품에 비교해서 전혀 손색이 없는 맛을 보여주는것에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 최애 제품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