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마트 베이커리에서 맛있어 보이는 딸기와 생크림 카스테라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품명은 딸기몬드 카스테라 입니다. 고소한 아몬드와 상큼한 딸기 토핑, 그리고 속에는 베리쩀으로 시즌 한정 제품이네요.

4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7480원으로 한개 1,870원 입니다.

카스테라 위로 생크림이 보이고 아몬드 프레이크와 생딸기가 올려져 있습니다.

 

뚜껑을 여니 상큼한 냄새가 나네요.

딸기는 크지는 않지만 절반씩 들어 있습니다.

포장은 옆제품끼리 간섭을 받지 않도록 띄워져 있습니다. 카스테라 옆쪽으로 보호지가 쌓여 있네요.

딸기와 생크림은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서 그런지 많은 제품이 나왔는데 이제품도 기대가 됩니다.

가운데를 잘라 보았습니다. 베리쨈이 보이고 안쪽에도 생크림이 조금 채워져 있네요. 

향긋한 딸기향과 고소한 생크림은 부드럽고 달달하네요. 촉촉한 카스테라도 나쁘지 않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이제껏 마트 베이커리는 솔찍히 너무 맛이 없었는데 이제품은 괜찮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