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물가가 장난이 아니다 보니 하루가 다르게 최고가를 경신하는 게 일상 다반사가 된 듯합니다. 특히 식료품 가격은 서민들에게 직격탄이 되고 있는데 영양 많고 누구나 좋아하는 김도 가격이 장난이 아니라고 하네요. 최근 김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김 가공 식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풀무원에서 나온 블랙 김 스낵을 먹어보았습니다.

블랙 김 스낵은 오리지널 김을 넣아 만든 스낵입니다. 김부각도 있고 김을 넣은 과자도 있는데 풀무원에서 나온 블랙 김 스낵은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네요.

블랙 김 스낵은 쌀 그랏츠가 들어가 있는것을 보았을 때 약간 김부각과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김스낵은 기본적으로 짭짤한 맛이 있을 것 같아서 맥주 안주로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품을 열어보니 약간 검은 빛을 띠는 스낵이 들어 있는데 김향이 솔솔 나고 고소한 냄새가 나네요. 김스낵은 아주 바삭바삭하면서도 안에 김이 들어가 있는 듯합니다만 생김을 먹을 때 입안에 남는다든가 그런 느낌 없이 깔끔합니다. 역시 예상대로 고소하고 김향이 솔솔 나면서 바삭하고 짭짤합니다. 그냥 먹으면 계속 손이 가는 맛이고 맥주 안주로도 아주 괜찮을 것 같네요.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요즘 뭔가 새로운 맛의 과자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 제품이 딱 그런 제품이네요. 한 가지 걱정은 김값이 워낙 많이 올라서 이런 김제품의 가격이 적정선을 유지할 수 있을지도 걱정이 되네요. 오르기 전에 좀 많이 먹어두어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