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케(POKE)는 하와이 지역에서 날생선에 야채와 밥을 비벼먹었던 회덮밥같은 메뉴입니다만 맛있는 드레싱과 다양한 생선 그리고 야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음식입니다.

하외이에서 꼭 먹어봐야할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하와이를 가보지 못한 사람으로써 각종 매채를 통해서 관심을 많이 갖게 된 음식이기도 하고 꼭한번 먹어봐야 겠다고 생각하는 음식이었습니다.

이마트에 들렀더니 즉석 식품 코너에 다양한 음식과 샐러드류가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포케가 눈에 띄였고 참치도 있었습니다만 고소한 연어가 들어간 포케가 더 취향일것 같아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마침 운좋게 30%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정가 7,980원을 할인해서 5,586원에 득탬하였습니다.

 

 

할인판매 제품이라 신선도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먹어보니 신선도의 문제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연어는 노르웨이산이고 채소모둠은 국산, 쌀도 국산이네요.

 

 

즉석식품으로 포장된 용기도 신경을 많이 쓴것같네요. 나무 그릇같은 무늬가 있는 플라스틱 용기로 제품을 담고 비벼먹기에도 아주 적합한 용기 선택이 아닌가 합니다.

 

 

포장을 벗겨내고 제품 구성을 보았습니다. 가운데 연어가 깍뚝 썰기로 큼지막하게 썰어져 있고 야채로는 오이와 적양파 비트, 콘 , 완두콩, 상추가 보이네요. 연어에는 참깨와 검은깨가 뿌려져 있습니다.

 

프레이크도 있네요.

 

 

그릇용기에 80%정도 내용물이 담겨져 있습니다.

 

 

포케를 비벼보니 아래에 밥이 깔려 있네요. 따로 소스는 동봉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먹어보니 자체에 양념이 되어 있어서 따로 양념이 없어도 될듯 합니다. 우선 연어는 부드럽고 역시 고소한게 맛있네요.

 

 

야채는 아삭아삭하고 싱싱한 편이어서 맛의 밸런스를 잘 맞춰 줍니다.

 

 

유자폰즈라서 그런지 상큼한 맛과 냄새가 나고 기름지지 않은 신선한 맛과 고소한 연어의 조합입니다. 

 

 

아래에 밥이 깔려있어서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고 싱싱한 야채와 고소한 연어가 포만감을 줍니다. 먹고 나서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맜있는 한끼 식사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