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피 믹스도 나라마다 유명한 제품이 있고 맛도 각양 각색인듯 합니다. 이번엔 한번 맛보면 끊을수 없다고 해서 호주 마약 커피라고 불리는 인터네셔널 로스트 커피 믹스를 구입해서 마셔 보았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구입하였구요 구입가격은 280봉지 27,990원으로 한봉지 약 100원 정도 입니다. 

 

 

호주 히트 상품 직수입이라고 되어 있네요.

 

 

옆면엔 마시는 방법이 표기되어 있는데 누구나 알만한 내용이긴 해요.

 

 

큰 박스내에 140봉지가 들어 있는 작은 박스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은 포장박스에는 중간에 쉽게 커피 믹스를 빼먹을수 있도록 절취선이 나있고 

 

 

윗부분에도 절취선이 나있습니다.

 

 

 

차곡차곡 소복히 쌓인 커피 믹스가 140개나 들어 있습니다.

 

 

커피는 설탕이나 프림이 들어있지 않은 원두커피로 카누같은 종류라고 보시면 될것 같은데 좀 모양은 다릅니다.

 

 

작은 커피 봉지 윗쪽에 절취선이 드려져 있어요

 

 

커피 가루를 컵에 부어 보았어요. 아주 고운 가루로 분쇄되어 있는데 우리나라 카누는 약간 알갱이 져 있는데 이커피는 아주 곱게 갈아져 있어요. 

 

 

물을 부으니 티스푼으로 젓지 않아도 커피가 바로 녹았습니다. 그러면서 향긋한 커피향이 올라오네요. 저는 뜨거운 물을 부었는데 찬물도 잘 녹는다고 합니다. 한모금 맛을 보았더니 아주 부드럽고 구수한 쌉사름한 맛이 납니다. 신맛을 별로 없는듯하지만 여기에 물을 더 추가하면 고소하고 맛난 아메리카노가 될것 같았습니다.

 

 

저는 라떼를 좋아하니까 우유를 추가해 주었습니다. 거친맛없이 부드러우면서도 향긋한 라떼가 손쉽게 완성되었습니다. 약간 진한 쓴맛과 오크 또는 우드향 혹은 스파이시한 맛이 우유와 함께 만났을떼 라떼의 참맛을 내어준다고 생각했는데 부드럽고 구수하고 향긋한 라떼도 아주 매력이 있습니다. 에소프레소 머신에서 내려먹을수 없을때 간편하게 마실수 있는 상비 커피 믹스로는 딱 좋은 맛을 내어주기에 조금 쟁여 놓아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