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에게서 받은 스타벅스 음료+ 케익 쿠폰을 드디어 써보았습니다. 계속 라떼만 주구장창 마시는 라떼 신봉자라서 선물 받은 쿠폰은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 자바 칩 프라푸치노 Tall 2잔이 었습니다만 다른 음료를 먹어보고 싶어졌습니다. 

저녁시간이라 커피류를 마시면 숙면에 조금 방해가 있지 않을까해서 최대한 커피가 아닌 종류로 골라 보려고 했는데 매장 간판에 맛있어 보이는 음료가 있길래 그냥 저거 주세요 해버렸네요. 음료 하나는 원래 쿠폰데로 자바칩 프라푸치노로 주문했고 케익은 제가 촉촉생크림 케익이 없어서 모양이 비슷해 보이는 클라우드 초콜릿 케익을 선택했습니다.

요거트지만 살짝 얼려져 있는 완전한 여름 메뉴입니다. 하얀 요거트에 노란색 애플망고 알갱이와 시럽(?)이 들어가 있네요.

시원하고 많이 달지 않고 살짝 새콤한 요거트와 애플망고의 산듯한 맛이 눈깜짝할새에 음료를 마시게 만들었습니다. 중간에 애플망고 알갱이들이 보이네요. 잘게 썰어져 있어서 스트로우로도 먹을수있습니다.

우유빛과 짙은 노란색의 만남입니다.

클라우드 초콜릿케익 입니다. 생크림인줄 알았는데 위에 하얀 구름같이 얻혀져 있는건 치즈네요. 그리고 초콜릿 케익이라는 이름답게 진한 초코렛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케익입니다. 많이 달지는 않고 약간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 느낌이네요. 저는 촉촉 생크림 케익쪽이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자바 칩 프라푸치노.. 생크림위에 초코시럽.. 안 맛있을수가 없죠.

왠지 부드러운 생크림위에 머리까지 띵하게 만드는 시원한 얼음 초코 커피 음료 라는 표현을 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