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케아 매장을 구경후 만나게 되는 푸드코트는 무척 매력적인 맛과 경험을 선사해 줍니다. 음식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색달라서 즐거운 반면 개별 메뉴 하나하나를 먹다보면 가격이 생각보다는 가격이 상당히 높아지는 단점이 있긴 합니다.

이런 이케아에서도 가성비 좋은 메뉴가 있는데 베지볼과 치킨인듯 합니다.

우선 베지볼은 미트볼과 달리 야채로 만들 미트볼이라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습니다. 더우기 지난번 먹어보고 반해 버린 쿠스쿠스가 함께 곁들여져 더욱 구미가 당기는 메뉴입니다.

쿠스쿠스는 고소한 맛을 내주고 새콤 달콤한 갈릭소스도 함께 곁들여 져서 괜찮은 맛을 내어 줍니다.

이번 여름 휴가동안 동부산 이케아를 다녀왔는데 식사는 역시 푸드코트에서 통등심 돈가스와 닭갈비 스테이크 베지볼 치킨 이렇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그중에 베지볼이 가장 저렴한 메뉴였습니다. 2900원으로 아마 세일가격인것 같긴 합니다.

베지볼은 다양한 야채를 버물여 경단처럼 만든후 튀겨내서 미트볼 흉내를 낸것 같습니다만 맛은 조금 텁텁한 맛이 있습니다. 하지만 야채로 만들었기에 건강에는 좋지 않을까 합니다. 옆에 쿠스쿠스는 언제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네요.

소스는 토마토베이스의 스윗칠리 맛도 살짝나고 달짝 지근 합니다. 베지볼의 모자란 맛을 잘 채워주는듯 합니다.

닭다리 치킨입니다. 다리살 부위로만 되어 있고 상당히 잘 튀겨져서 바삭바삭하고 안은 촉촉 부드러워서 먹기에 참 좋습니다.

쿠스쿠스는 쌀도 아닌것이 좀처럼 먹어보지 못햇던 색다른 맛이네요.

베지볼은 식감은 약간 텁텁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렇지만 소스와 쿠스쿠스와 함께 먹으면 그럭저럭 나쁘지 않을 맛을 내어 주므로 가성비 메뉴로 괜찮은 선택인듯 합니다. 아쉽게 쿠스쿠스 샐러드를 판매하지 않아서 베지볼을 선택했네요.

치킨은 닭다리 한조각에 2000원인데 간도 딱맞고 겉이 정말 바삭바삭하니 잘 튀겨 낸것 같습니다. 사이드 선택메뉴로는 아주 적당한것 같습니다.

이상 이케아 가성비 메뉴의 시식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