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 휴가로 서해안과 전라도 지방을 여행하면서 총 3군데의 펜션을 경험했습니다.

이번엔 두번째로 궁항 과 두포해변, 상록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펜션에서 하루를 묵게 되었습니다.

펜션을 선택한 분의 첫번째 요소는 "침구류가 깨끗해야한다" 였다고 합니다. 

그점에서는 불만이 없었습니다.

다만 위치가 좀 애매하네요.

우선 사진먼저 보면

길에서 진입하는 입구 입니다. 

산등성이 윗쪽 맨마지막 건물이 우리가 묵을 펜션입니다.

차로 올라가는데 경사도가 상당합니다. 

만약 걸어서 해변에 갔다 올려면 등산한다고 생각하고 다녀와야 합니다.

저는 근처 편의점을 다녀올려고 내려갔다고 올라오니 무더운 여름에 땀범벅이 되어 버렸습니다.

경사도 장난 아닙니다.

해변까지 걸어가기에도 만만치 않고 위치가 애매하네요.

객실에서 본 마당과 수영장.. 간이 고무튜브를 활용한 수영장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시설입니다. 

그나마 객실에서 바닷가 뷰는 나쁘지는 않습니다. 높은 산등성이에 위치하다보니 그건 좋은 점이네요.


이곳 펜션에서 격은 아주아주 심각한 문제가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이곳 객실에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짐을 모두 투숙객이 직접 운반해서 들고 올라가야 합니다.

저희는 인원도 많고 준비해온 아이스 박스만 해도 6개가 넘어서 그걸 3층까지 나르는데 너무 힘들더군요.

여행 짐이 많지 않고 가볍게 오신분들은 상관없을것 같으나 여름에 아이스박스를 가져온 저희는 짐은 옮기고 나니 벌써 녹초가 되어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더군요.

이곳에서 바닷가 체험이고 뭐고 다 포기하고 그냥 바베큐먹고 아이들은 고무 튜브 수영장에서 놀았습니다. 조금 허무하네요. 

그래도 궁항의 모습을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