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엔 따끈하고 달달한 단팥죽을 무척 좋아하는 편인데 노브랜드에 들렀더니 단팥죽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아워홈 바로 통단팥죽은 한개당 가격이 1,580원으로 이제껏 봤던 단팥죽 제품중 가장 저렴한것 같습니다  지금 행사중이라서 가격이 싼것 같네요.

부드러운 통 단팥이 알알이 씹히는 진한 맛의 별미라는 문구를 제품에 써놨네요. 전자레인지에 바로 조리가 가능하고 270g 으로 전자레인지 2분 가열하여 조리하면 됩니다. 

원재료명을 보니 통팥 중국산이고 으깬팥 중국산, 밤다이스 중국산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여기에 있는것 같네요. 다만 찹쌀과 맵쌀은 국산입니다.

저는 전자레인지 보다 중탕을 선택해서 데워 주었습니다. 비닐을 개봉하니 안에 내용물이 보이는데 통단팥보다는 맵쌀등이 희끗희끗하게 보이고 가격이 있는 제품들 보다 팥의 구성량이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역시 싼 가격으로 출시되어서 그런건지 통단팥은 얼마 보이지 않고 묽은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안에 들어가 있는 밤도 통알밤이 들어가 있지는 않고 조각(?) 밤이 들어 있는것 같습니다. 건더기들이 60% 정도만 들어있고 나머지는 으깬 팥을 희석시킨듯한 느낌입니다. 

그냥저냥 단팥죽 흉내는 냈는데 약간 사카린(?) 같은 맛이 나는듯한 달달함이 느껴지고 통밭이 많지 않고 팥향도 진하지 않아서 아주 추천하지는 못할것 같네요. 그렇지만 가격 생각하면 한번 먹기엔 괜찮을듯 하긴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