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에는 다양한 영양제들을 판매하고 있고 가격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필요한 영양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을 해오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눈이 나빠지기 시작하니까 지속적으로 눈 영양제를 챙겨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영양제를 한번 구입해 봤습니다.

오큐비전 50플러스 라는 제품이고 지금 6천 원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24,490원에 구입했습니다. 총 60 캡슐로 CJ 아이시안 보다 캡슐수는 적고 가격은 비싼 편입니다만 지금까지 복용해 온 아이시안보다 좀 더 눈건강에 도움이 될까 해서 바꿔 봤습니다. 

눈건강에는 늘 나오는 성분이 루테인이라는 성분인데 미리골드꽃추출문을 포함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다른 눈영양제도 대부분 루테인을 포함하고 있기는합니다. 그리고 아연과 오메가 3 비타민C, 비타민E 가 들어있는데 5가지 성문으로 되어 있네요. 

루테인은 노화로 인한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했는데 도움을 주고 아연은 면역기능과 세포 분열에 오메가 3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개선 그리고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 보호 그리고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준다고 합니다. 

전까지 복용했던 아이시안과 구성이 조금 다른데 루테인 함량은 비슷하고 비타민E도 비슷합니다만 아이시안은 비타민B와 비타민A가 포함되어 있는 반면 오큐비전은 오메가3가 들어 있어서 혈압조절에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제조국은 이탈리아 OEM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형적인 하얀색 약국에서 자주 본듯한 약병입니다. 양이 작은 사이즈라서 그런지 아이시안보다 약병의 크기가 작네요. 뚜껑은 역시 눌러서 돌려줘야 열리는 안전 뚜껑으로 되어 있습니다. 복용은 1일1회 2 캡슐을 물과 함께 먹으라고 하는데 저는 1 캡슐을 복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하루 2 캡슐이면 한 달 치 양인데 너무 헤프네요.

영양제는 적갈색 캡슐로 되어 있습니다. 약간 팥색깔과 유사하네요. 크기도 적당해서 물과 함께 넘기기도 어렵지 않습니다만 일반 다른 영양제나 약보다는 크기가 큰편입니다. 

눈건강은 미리미리 지켜야 하는데 어쩔수 없이 현대인들은 모니터나 휴대폰등으로 인해서 눈건강이 나빠지고 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그 영향이 더 크게 나오는 것 같기는 합니다. 그래서 늦었지만 더 나빠지지 않도록 관리하는 게 필요할 듯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