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연어회와 쫄깃한 식감과 씹을수록 단맛이 나오는 국민 대표 회라고 할수 있는 광어회를 넉넉하게 모았지만 가격은 2만2천5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곳이 있습니다. 코스트코 수산물 코너에서 판매하고 잇는 연어 광어 회 콤보 제품인데요 이제품은 항상 판매를 하고 있는 코스트코 수산물 회 코너의 스테디 셀러인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답게 저렴한 가격에 넉넉한 양까지 갖춰져 있고 산지에서 먹는것보다는 못하지만 나름의 신선도도 있는것 같은 제품입니다.

코스트코 연어 광어 회 콤보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연어 광어 회 콤보 제품은 노르웨이산 연어와 국산 광어의 조합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저럼한 가격이니 만큼 양식 어류를 판매하고 있을것 같은데 자연산인지에 대한 내용은 나와 있지 않습니다.

제가 이번에 이 연어 광어회 콤보를 주목하고 구입한 이유는 바로 할인 행사 때문입니다. 정가 25,990원 제품인데 이번주까지 3,500원 할인이 되어서 22,490원 즈 2만3천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연어와 광어회를 먹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은 투명한 덮게 케이스에 담겨져 있기 때문에 고르실때 맛있고 신선해 보이는 제품으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저는 아무래도 연어를 좋아하다보니 연어의 하얀색 물결무늬가 골고루 퍼져있고 맛있어 보이는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연어 광어 콤보 회의 바닥에는 무우채가 깔려져 있고 슬라이스된 레몬 두조각 그리고 숨겨져 있는 초장, 간장, 와사비가 함꼐 동봉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회에는 왜 항상 무우 생채를 깔아주는지 궁금하네요.

역시 이젠 가을 느낌도 살살 나고 무더운 여름보다는 회를 먹기에 부담이 없는 계절이 돌아온것 같습니다. 곁들여진 노란색 레몬조각이 살짝 일반 횟집 감성과는 다른 느낌도 나긴합니다.

추가 구성품인 초고주창 소스는 한개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양조간장 작은 미니팩은 3개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사진에는 2개만 들어 있는줄알고 찍었는데 나중에 회를 다 먹고 나니 하나가 더 들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미니 와사비도 두개가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회를 먹기전에 레몬을 짜서 충분히 뿌려 주었습니다. 확실히 레몬즙을 뿌려주니 새콤하고 향긋한 향이 회에서 은은하게 흘러나오면서 혹시나 있을 비린맛을 없애주는 역활을 해주는것 같습니다. 물론 그냥 먹어도 회에서 비린맛이나 냄새는 전혀 없습니다. 그런데 레몬즙을 뿌려주닌 좀더 맛이 다양해지고 이국적인 느낌도 들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우선 먼저 연어회 입니다. 두툼하게 컷팅된 연어를 한조각 집어서 간장과 와사비에 찍어 먹었습니다. 입안에서 부드러운 연어의 식감과 고소한 맛이 가득차면서 와사비의 톡쏘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많이 먹어도 물리지 않은 맛이라고 생각되고 코스트코 연어는 진리다 라는 생각에 다시한번 확신을 주는 맛입니다. 연어를 초장에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연어는 초장보다는 간장이 훨씬더 잘 어울립니다.

광어회 역시 두툼하게 썰어져 있어서 한입 먹을때 쫄깃함이 입안의 침샘을 자극시켜 줍니다. 특히 광어는 씹을때 단맛이 나와서 더 맛있는 회이기도 한데 어느 누군가 회를 먹을줄 모르는 사람이 초장에 회를 찍어 먹는다고 했습니다만 저는 달콤 매콤 새콤한 초장맛도 회를 먹는 이유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광어는 초장에 찍어 먹는게 훨씬 맛있었습니다. 간장과 와사비도 있으니 취향껏 소스를 골라 드시면 될듯 하네요.

코스트코 회 코너에서 연어와 광어는 빠지지 않는 메뉴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집에서 저렴한 가격에 넉넉하게 먹고 싶다면 코스트코에서 할인행사 기간동안 연어 광어회 콤보 제품을 구입해 보는것도 좋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