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 푸드코트의 인기메뉴인 피자의 메뉴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의 불고기피자 메뉴가 없어지고 미트볼 피자가 새로 출시되었네요. 그동안 치즈피자와 함께 새우와 불고기 피자가 반반 섞여있는 제품이 잠시동안 판매되었다가 이제는 미트볼 피자와 치즈 피자로 메뉴가 리뉴얼 된것 같습니다. 미트볼 피자는 과연 어떤 맛을 줄지 그리고 불고기 피자의 명성을 이어갈수 있을지 궁금해서 한조각만 우선 구입해서 시식차 먹어보았습니다.

코스트코 푸드코트 미트볼 피자

치즈피자 조각이 2,500원인데 미트볼 피자는 3,500원으로 1000원이 더 비싸네요. 1판은 19,900원으로 치즈 피자보다 7,400원이 더 높습니다. 아무래도 재료가 훨씬더 많이 들어가 있어서 가격은 좀더 나갈듯 합니다.

갖 구워서 나온 미트볼 피자입니다. 역시 코스트코 피자의 크기는 일반적인 피자점의 크기보다 훨씬 큰것 같습니다. 두툼한 도우가 전형적인 미국식 피자의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도우 가장자리를 중심으로 안쪽으로 토핑이 치즈와 함께 올려져 있는데 꽤 푸짐해 보입니다.

피자 한판을 사면 좋겠지만 양이 너무 많아서 우선 맛베기로 한조각만 주문했습니다.

코스트코 미트볼 피자

고소한 도우와 치즈의 맛있는 냄새가 포장 상자를 열자 마자 확실히 올라오네요. 넉넉한 피자와 페페로니 그리고 미트볼이 올라가 있습니다.

그런데 뽑기 실패인가요?? 미트볼 피자인테 토핑위에 올라가 있는 미트볼이 달랑 2개 밖에 없네요. ㅠㅠ  코스트코에서 나온 음식들은 재료를 넉넉히 들어가 있는데 한조각에 미트볼 두개는 너무 작은듯 합니다.

미트볼 피자이니 만큼 미트볼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크기는 동그란 어묵정도의 크기인데 고기완자처럼 부드럽게 잘려지네요. 미트볼은 짭짤하니 맛있습니다. 피자와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다만 동그렇게 뭉쳐져 있어서 피자를 먹을때 맛이 집중되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치즈가 꽤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조금 식었는데도 치즈가 쭉 늘어나고 있네요.

한입에 쏙들어올 정도의 크기로 돌돌 말아서 먹었습니다. 구수한 도우의 맛과 고소하고 오일리한 치즈 그리고 짭쪼롬한 페페로니에 홍피망까지 올려져 있습니다. 

전형적인 미국식 피자 답게 짭짤한 맛이 강해서 먹다보면 탄산음료와 물이 땡기는 그런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불고기피자에는 불고기 토핑이 그래도 좀더 들어가 있었던것 같은데 미트볼 피자는 미트볼 알갱이들이 뭉쳐져 있다보니 한입씩 먹을때마다 미트볼의 고기맛을 전부 느낄수는 없는점이 조금 아쉽네요. 

전형적인 미국식피자의 진수를 맛보기를 원한다면 역시 피자는 코스트코 피자를 추천할수 밖에 없을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