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에서 눈여겨 봐 았던 페스토 새우 펜네를 구입해서 먹어 봤습니다.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이는데 커다란 새우가 듬뿍 들어있고 그위에 치즈 그리고 바질 알프레도 소스에 버무려진 파스타... 항상 입맛만 다시다가 마음먹고 한번 사보았습니다.

구입하고나서 안 사실입니다만 13,990원이라는 가격은 KG 당 가격입니다. 처음엔 한팩 가격인줄 았았어요.. 한팩의 용량에 따라 17,767원에 에 구입했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향긋한 바질향과 새우향 그리고 알프레도 소스의 고소한 향이 올라옵니다. 이제품은 바로먹지 않고 전자레인지나 오브네 데워서 먹어야 합니다. 설명서에 오븐에 사용할수 있는 용기에 덜어서 조리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븐용 용기를 따로 준비했습니다.

먹을 만큼 용기에 담아내보니 너무 맛있어 보이는 조합인 새우 치즈 바질 파스타( 국수 파스타가 아닌 마카로니 같은 파스타네요)가 이미 잘 버무려져 들어 있습니다.

덜어 담아보니 올리브와 파프리카도 들어 있는것 같네요. 이미 조리가 다되어 이상태로도 먹을수 있을것 같긴한데 오븐에서 가열해서 먹으라니 시키는데로 해봤습니다.

아.. 추가로 새우와 바질 페스토를 넣어서 조리했습니다. 워낙 새우를 좋아하기때문에 새우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았습니다.

조리법은 오븐에 177도에 30분 가열 혹은 전자레인지는 7-8분 조리 입니다.

잘 가열되서 그릇에 담아보니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쫄깃한 파스타와 탱글탱글한 새우 그리고 고소한 알프레도 소스 향긋한 바질까지... 잘은 모르지만 이태리 현지에서 먹을만한 맛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많이 먹으면 살짝 느끼해져서 피클이 있으면 더 좋을것 같고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인지 금방 배가 불러 오더라구요. 아무튼 양도 대단하 많은편이어서 여러번 나눠 먹을수도 있어서 나름 괜찮았습니다. 혼자서 먹기엔 많은 양이고 가족이 함께 먹는다면 선택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