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제품으로 대륙의 실수를 연발하는 샤오미에서 나온 체중계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니 다이어트도 쉽지 않고 계속 허리사이즈는 늘어감 가는것 같아서 그래도 몸무게라도 측정하면서 심각성(?)을 인식하려고 구입했습니다.

구입은 인터넷 쇼핑몰 최저가로 검색해서 구입했습니다. 19,400원 택배비 포함 결재하였고 이만한 디자인에 이만한 가격은 참 착하네요.

겉포장으로는 도저히 2만원 미만 제품이라고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상품명은 Mi smart Scale 2 입니다.

이제품 외에 체질량 체중계도 있는듯한데  조금더 가격이 나가네요. 구입할때는 둘의 차이를 몰랐는데 나중에 알게 되었습니다.

박스안에 보호 포장 박스가 하나더 있고 보호포장지를 제거하면 다시 비닐포장으로 주의사항과 기타등등이 앞뒤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보증서와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고 여러가지 언어로 되어 있습니다. 

반가운건 한글로도 내용이 있었는데 별다른 내용이 없어 굳이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될듯합니다.

하단부에 배터리를 넣는곳이 있고 뚜껑을 밀어서 열면 이렇게 오픈시킬수 있습니다.

이제품은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추가로 구입하거나 가지고 있는 배터리를 장착해야 합니다. 배터리는 AAA size 3개가 들어가도록 되어 있습니다.

배터리를 장착하고 살짝 눌러보면 이렇게 디지털로 무게표시창이 나옵니다. 

디자인은 나무랄데가 없는것 같습니다.

실 사용을 해보기 위해서 초등학생인 아이의 몸무게를 실측해 봤습니다. 몸무게는 40kg에서 0.05Kg 모자라네요. 같이 살을 빼야 할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샤오미 앱을 다운받아서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수 있는듯 합니다만 체충계는 몸무게만 잴수 있으면 된다는 생각에 굳이 앱을 다운받고 샤오미 계정을 만들고 하기가 귀찮아서 그냥 앱을 다운 받는것은 하지 않는것으로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가격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운 체중계입니다. 중국제품이지만 샤오미는 나름 고급스러움을 유지하고 있다는점이 칭찬해 줄만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