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편의점엔 참 다양한 제품이 나날이 업그레이드되어서 출시되고 있습니다. 몇일전 들렀던 GS25 의 도시락 코너에서 눈녀겨 봐았던 제품이 있었는데 오늘 그 제품을 먹어볼 기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 먹어본 제품은 프리미엄 수제 치즈 돈까스 로 통모짜렐라를 국내산 등심으로 감싼 제품입니다. 가격은 4,900원으로 편의점 도시락의 가격정도 입니다.

우선 처음 보았을떄 바로 느낌이 딱 오더라구요.. 이거다. .이건 먹어봐야해를 본능적으로 느꼈습니다.

포장지 옆으로 보이는 모짜렐라 치즈를 품고 있는 돈까스의 형태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이제품을 보자마자 무슨생각이 들었냐면 제주도의 유명 돈까스집인 연돈의 치즈 돈까스가 생각났습니다. 물론 저는 아직 연돈의 돈까스를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다양하지만 우선 돈까스 하나 먹자고 새벽부터 텐트까지 치면서 줄을서는것도 그렇고 특히 요즘같이 코로나 시절에 제주도를 방문할 기회가 좀처럼 나오지 않기 떄문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겉은 국내산 등심으로 되어있고 속을모짜렐라 천연치즈100%로 되어 있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기위해서 포장을 제거해 보았습니다. 양배추로 구성된 야채가 진공팩으로 포장되어 있고 옆에는 모짜렐라를 품은 등심 돈까스가 4덩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돈까스 소스와 샐러드 드레싱소스로 흑임자 드레싱이 들어 있습니다.

노오란 치즈가 꽉차있고 파슬리를 살살 뿌려두어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20초 돌리라고 되어 있는데 이렇게 가열해주었더니 조금 오버쿡되는듯한 느낌입니다.한 1분정도만 돌려도 충분할듯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1분20초동안 가열후 모습입니다. 치즈가 녹아서 밖으로 다 튀어 나와 있네요.

옆으로 뉘여진 돈까스속의 치즈가 녹아 흘러내렸습니다. 전자레인지에 넣기전 돈까스의 위치를 똑바로 위를 보도록 해두고 돌려야 겠습니다.

비쥬얼은 어느 전문 돈까스집의 고급스러운 메뉴와 다를바 없는것 같습니다. 튀김옷으 색도 노릇노릇 잘나있고 치즈도 적당히 녹아서 쭉쭉 늘어나는 형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흑임자드레싱은 고소한 맛이 강하게 나면서 샐러드와 잘 어울렸습니다. 소스는 뜯기 쉽게 위쪽에 컷팅부위를 따로 마련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돈까스 소스도 달달하고 카라멜향이 나는게 뿌려서 먹는게 훨씬 맛있었습니다.

흑임자의 고소함에 양배추의 아삭한 식감이 사이드 샐러드로는 꽤 괜찮은 맛을 내주고 있습니다.

고소한 치즈가 너무 맛있습니다. 사진찍는다고 살짝 겉면이 굳어 있지만 그래도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함은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돈까스 소스를 뿌려 먹으니 더 맛있네요. 

보이시죠. 치즈가 늘어난 모습.. 

여느 편의점 돈까스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재료도 국내산 등심에 자연치즈 100%를 사용하였고 일반 편의점 돈까스의 약간쓴맛도 전혀 없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튀김이 바삭하게 유지하지는 못하고 있다는점 입니다. 이부분은 어쩔수 없는듯 하네요. 즉석에서 바로 튀켜서 주는 튀김옷과 냉장 보관되어서 편의점에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어야 할수밖에 없는 제품과의 차이는 분명히 존재할수 밖에 없는듯 합니다.

그리고 도시락이 아니기 떄문에 밥이 없습니다. 순수 돈까스와 샐러드만 들어 있다는점은 확인하시고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아마도 최소한 모양은 제주도 연돈의 치즈 돈까스를 표방한듯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