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단순하지만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제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빵 전문 브랜드인 삼립에서 만든 제품으로 플랫 버터 브래드 라는 제품입니다. 코스트코에는 자체 베이커리를 갖고 있지만 자체 베이커리 외에도 기성 빵 제품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삼립에서 나온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빵부터 햄버거, 핫도그용 빵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삼립에서 나온 플랫 버터 브래드는 원판매각겨 6490원에 판매하는데 할인을 해서 549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60g 14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데워 먹으면 더 맛있는 플랫 버터 브래드 라고 되어 있는데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토스트에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느낄수 있는것 같습니다.

한박스 속에 꽤 넉넉한 14개의 버터 브래드가 들어가 있어서 가성비가 아주 좋은 제품인것 같네요.

플랫 버터 브레드의 모양이 약간 호떡 같기는 한데 가운데를 중심으로 동심원을 그리면서 결들이 있는것으로 보아 약간 페스츄리의 식감을 느낄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개별로 낱개 포장이 잘되어 있고 보관은 실온 보관입니다. 아무래도 시판되는 빵제품이다 보니 보관기간이 길어지도록 조치를 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냉장이나 서늘한곳에 보관하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납작하고 동글동글한 모양의 플랫 버터 브레드는 제품을 개봉하자 마자 고소한 버터향이 아주 진하게 퍼져나가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데워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다양한 조립방법중 저는 토스트에서 구워주었습니다.

플랫 버터 브레드는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으로 자극적인 단맛이 크지 않아서 뭔가 토핑을 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네요. 저는 휘핑크림과 딸기쨈을 더해서 먹었는데 재료의 풍미와 함께 맛을 업그레이드 해주는것 같습니다. 좀더 노릇노릇 구워서 메이플 시럽을 뿌려 먹으면 미국식 아침식사인 팬케익 느낌도 날것 같습니다.

이상 삼립 플랫 버터 브레드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