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 푸드코트 인기메뉴는 피자와 베이크류 였습니다만 제가 추천하는 메뉴에 아이스크림을 뺄수가 없는듯 합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어느곳에서나 쉽게 접할수 있는 제품이긴 하지만 코스트코만의 특유의 특징이 있는 제품이라 이곳아니면 맛볼수가 없는 아주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코스트코 초코 소프트 아이스크림

코스트코 푸드코트에 지난주까지는 크리미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판매했는데 이번주 부터는 초코 소프트 아이스 크림을 변경이 되었네요. 가격도 2500원에서 초코가 들어가 3,000원으로 인상이 되었습니다.

우선 코스트코 소프트 아이스 크림을 추천하는 이유는 일반적으로 마트나 백화점,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확연히 차이가 있기 떄문입니다. 

가장큰 차이점은 한입 먹어보면 입안에서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의 밀도감이 타 제품에 비해 훨씬 탄탄하고 쫀득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생크림의 함량이 높아서인지 고소한맛이 월등히 뛰어나고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그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다른 소프르 아이스크림은 녹아내리면 약간 유우같은 느낌이라면 코스트코 아이스크림은 생크림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이번에 새로 리뉴얼된 초코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기본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모양과 양은 동일한듯 합니다. 마지막에 무심히 뿌려주는 초코칩도 동일하고 큰 컵에 듬뿍 담아주는 양도 동일합니다. 다만 아이스크림에 초코를 넣어서 초코맛이 전체 맛을 좌우하면서도 은은하게 풍겨내는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경우도 초코칩이 뿌려져 있는데 이 초코칩은 많이 달지 않고 카카오의 쓴맛도 거의 없어서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도 주고 있어서 너무 잘 어울리는 토핑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매장에서는 취식이 불가능해서 차에 타자마자 한입 먹어보았는데 역시 아주 탄탄한 질감과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코스트코를 들르면 쇼핑후 꼭 사들고 나오는 제품중 하나가 되어 버린지 꽤 되었는데 이번에 초코로 변경되면서 색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취향으로 초코를 그다지 즐겨 먹지는 않지만 맛있게 먹을수 있고 초코를 좋아하는 가족들은 아주 환장을 하는 맛이라고 하네요.

코스트코의 초코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아쉬운점은 가격이 인상되었다는 점과 직원에 따라 아이스크림의 양이 조금씩 들쑥날쑥한다는 정도가 있을것 같습니다. 예전 어렸을때 미군부대 축제에서 먹어봤던 아주 고소하고 밀도감 높았던 미제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맛으로 단맛이 주된 맛으로 되어 있는 우리나라 아이스크림에 비해서 고소한맛이 강조된 아이스크림이라 더 좋은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에 들르시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맛있는 제품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