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에서 한줄 보쌈, 족발 시리즈를 구입해서 먼저 족발부터 먹고 남아있던 한줄 차슈와 족발을 먹어보았습니다.

한줄 돼지고기 시리즈라고 봐도 될것 같네요 한팩에 200g 입니다. 이번엔 보쌈과 차슈 입니다.

오른쪽 부터 한줄 차슈 그리고 보쌈 불족발 족발 순입니다.

한줄 차슈는 보쌈에 차슈 양념을 한 제품이듯 하네요. 포장지에도 나와 있듯이 일본 라멘의 차슈를 생각하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일본 라면이나 라면에 곁들여도 맛있을것 같네요.

포장에는 진한 검은색 양념이 같이 있어서 보기엔 그닥 식욕을 자극하는 모습은 아닙니다.

끓는 물에 중탕후 밥과 함꼐 먹어보았습니다. 색상은 검은 색 양념이 많아 베어 있어서 검은색을 띄고 있습니다.

고기 자체는 야들야들한게 짭짤한 간이 잘되어 있고 그냥 먹기엔 좀 짤수 있어 보입니다. 그런데 밥이나 국수에 같이 얹어서 먹기 좋을 정도 입니다. 

돼지고기 잡내도 전혀 없고 보기엔 시커멓게 보이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다음은 보쌈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맛이 보쌈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잘 삶아진 돼지고기 수육 같은 느낌이네요. 다만 냉동 된 모습으로 보이긴 합니다.

저는 간단하게 술안주로 하기 위해서 몇조각만 우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보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가 가동되는 시간동안 고소한 돼지고개 굽는 냄새가 집안에 가득하네요.  아주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습니다. 

한점 맛을 보니 쫀득한 식감과 고소함이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돼지고기 지방에서 나는 고소함이 술안주로 최고인듯 합니다.

중탕을 해서 수육으로 쌈장이랑 쌈을 먹어도 괜찮을듯 합니다.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 밥반찬이나 안주거리가 될듯하고 냉동해두었다가 필요할떄 해동해서 먹어도 괜찮은 제품인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