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에 들렀다가 새로나운 신상 메뉴를 발견하고 이건 사야해 라고 외치면서 구입을 했습니다 

예전엔 로스트치킨을 판매 했었는데 오늘은 로스트 치킨이 없어지고 바베큐 닭날개 콤보가 진열되어 있더군요. 코스트코의 바베큐 요리는 가성비로 그리고 맛으로도 상당히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베이비 백립 이랑 나시고랭 ( 이건 계절성 메뉴로 지금은 함박스테이크가 판매되고 있어요)이 정말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이전에 있었던 로스트 치킨은 진짜 기름기를 오븐에 돌려가면서 쫘악 뺀 담백하면서도 간이 잘배여 있고 가격도 6000원대라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치킨이었습니다. 다만 워낙 우리나라 치킨 기술과 맛이 뛰어나다보니 살짝 단조로움이 느껴지긴 했지만 말이죠.

 

 

우선 팩당 가격은 제각각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들어가는 무게에 따라 가격이 책정된다보니 그렇듯합니다. 제가 구입한 팩은 17840원이네요. 동네 교촌치킨 오리지널을 직접 픽업하면 15000원 인데 이건 소위 닭날개와 닭봉만을 조리해놓은 제품이라 퍽퍽살을 싫어하시는 분들한테는 좋은 선택지와 가격이 될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보니 Kg 당 16990원이네요. 그럼 1KG이 조금 넘게 팩마다 담겨 있는듯 합니다.

구입후 차에 싣고 오는데 맛있는 향이 계속 솔솔 나서 군침이 계속 돌았습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시식에 들어갔습니다.

 

 

비닐을 걷어보니 아주 잘 익은 닭봉과 날개가 여러개 들어 있습니다. 진짜 숯불에 바베큐 한것처럼 모양이 나오면서 냄새에서 벌서 진한 불향이 나오네요.

 

 

부위는 두종류 입니다. 닭봉 부분과 날개 부분이 들어 있습니다. 두부분모두 쫄깃쫄깃한 식감을 나타내는 부위라서 아주 맛있을듯 하네요.

 

 

한입 배어 먹어보니 역시 불향이 확나면서 달달하면서 매콤한 바베뉴 소스가 입안 전체에 퍼저나갔습니다. 쫄깃한 식감의 살과 잘 간이된 양념 그리고 살짝 매콤한맛도 함께 들어 있어서 기름기 좔좔 흐르는 닭날개 부위를 전혀 느끼하지 않게 잡아줍니다.

원래 늦은 시간이라 시식차 2개만 먹을려고 했는데 먹다보니 대여섯개는 먹은듯하네요. 이거 술안주로되 최고일듯하고 혹시 집들이나 손님이 오셨을때 준비해 두었다가 오븐이라 프라이팬 혹은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준비하면 아주 인기 메뉴가 될듯 합니다.

그래도 역시 치킨은 맥주와 참 잘어울릴듯 하다는 생가기 제일 먼저 났습니다.

시식 후기는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맛과 가격입니다. 불향과 바베큐 소스의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그리고 간이 딱 적당해서 밥반찬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최고가 될듯한 메뉴입니다. 닭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