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에는 가성비로 최고인 몇몇 제품군들이 있습니다만 그중 직접 구워파는 베이커리 제품들이 양많고 맛있고 저렴하기까지한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최근 판매되고 있는 버터 초코 브레첼을 세일하길래 구입해서 맛보았습니다.

우선 가격입니다. 6개 들이 1팩에 8900원 정가인데 1800원 할인을 해서 7190원에 7/19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코스크코 할인 상품은 왠지 안먹어 보면 손해인것 같은 느낌이라 고민없이 구입하였습니다.

노릇노릇구워진 프레즐 같은 모양에 가운데 초코로 보이는 띠가 둘러져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피넛이 뿌려져 있는듯합니다.

구입해서 오는 내내 고소한 버터향의 아주 맛있는 냄새가 차 안을 가득 채웠습니다. 넓은 매장에서는 몰랐는데 밀폐된 공간에서 버터 초코 브레철을 맛있는 빵과 버터향은 너무너무 좋네요.

자세헤 보니 빵은 크로와상이나 페스츄리처럼 겹겹이 결이 나있는 빵입니다. 모양은 프레즐처럼 형상을 잡으듯한데 베베꼬여 있네요. 그리고 초코시럽( 성분을 보니 코코아 크림인듯 합니다.)이 발려져 있습니다.

 

성분을 보니 스페인산 생지에 코코아 크림이 들어가 있는 제품입니다.버터가 15% 이상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버터향이 많이 나고 그래서인지 이름이 버터 초코 브레첼인듯 합니다.

윗면에 달달한 시럽이 발려져 있고 그위로 땅콩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조합이네요. 우유나 커피와 아주 잘 어울릴듯한 조합입니다.

빵에 결이 있어서 결대로 잘라 먹으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를수 있습니다. 손으로 잡고 먹으면 땅콩가루와 시럽때문에 조금 끈적일수 있으니 포크를 이용하였습니다. 그리고 코코아크림이 가운데 들어가 있어 맛의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맛있는 조합을 다 모아놓았으니 안맛있을수가 없는 제품입니다. 코코아 크림이 들어가 있어 부드럽고 달콤하고 코코아 향이 많이 뭍어나오면서 버터와 땅콩의 고소함까지 조화를 생각한 조합이네요.

역시 코스트코 베이커리는 맛과 가성비에 있어서는 비교대상이 없는듯합니다 아마도 재료를 아끼지 않고 현지 재료를 많이 가져다 써서 좀더 현지에서 먹는 맛을 느낄수 있어서라고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