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종원의 다양한 요리들은 그의 유튜브 채널인 요리비책에서 기본적인 레시피를 공개하고 많은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마요네즈를 이용한 음식들도 꽤 많은데 치킨 데리 마요 덮밥은 아직 레시피를 촬영하지는 않은듯 합니다.

 CU편의점에는 백종원씨가 만든 다양한 레시피의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도시락류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오늘은 백종원의 치킨 데리마요 덮밥을 구입했습니다.

백종원 치민 테리마요 덮밥

백종원의 치킨 데리마요 덮밥은 3,900원이라는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 도시락류 제품중에는 저렴한 것같네요. 마요네즈가 들어가 있어서 인지 칼로리는 585Kcal 로 꽤 높은 편입니다. 

얼핏 보이는 구성은 이것저것 구색맞추기에 급급한 도시락과는 달리 딱 메인 메뉴를 맛있게 만들고 곁가지로 단무지와 볶음 김치 정도를 배치해 둔것 같네요.

좀더 자세히 보니 흰 밥위에 데리마요로 볶아낸 닭고기 와 그위에 하안 마요네즈가 뿌려져 있고 무심한듯 쪽파인지 마늘쫑인지 모를 야채가 쫑쫑 썰어서 올려져 있습니다. 

역시 백종원씨 제품에는 백종원씨 얼굴이 가장큰 마켓팅 광고인듯 합니다.

1분정도 전자레인지에 가열한후 덮밥을 꺼내보았습니다. 역시 가운데 메인 메뉴인 밥과 데리야끼 치킨 그리고 마요네즈가 뿌려져 있는 접시형으로 된 용기가 있고 구석에 노란 단무지와 김치 볶음이 간단하게 용기에 담겨져 있습니다. 

메뉴를 단순화 시킴으로써 가격적인 매리트를 부여한것 같네요.

덮밥위에 올려진 데리야끼 치킨은 한숱가락을 먹을때마다 모두 먹을수 있도록 넉넉하게 덮혀져 있습니다. 

치킨 데리마요 덮밥을 맛보았습니다. 담백하고 짭짤하지만 짜지 않은 그리고 약간은 달달한 느낌이 드는 데리야끼 소스와 고소한 마요네즈 그리고 실파 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쏭쏭 썰어낸 야채가 함께 먹으니 고소 달콤 짭짤의 조화가 정말 절묘함을 유지합니다. 그리고 실파의 아삭한 식감은 참 색다르면서 신선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한끼 식사로 부담스럽지 않고 딱 원하는 메인 요리를 맛있게 만들어낸 제품으로 역시 백종원의 손길이 간 제품이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역시 백종원의 메뉴는 먹을 만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