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홈플러스를 들렀더니 밀키드 코너에 잔슨빌 소시지로 만든 부대찌개를 할인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유통기한 임박제품인데 바로 먹을 것이기 때문에 종종 이런 제품을 구입하는 게 이득이 될 때도 있습니다.

홈밀에서 만든 쟌슨빌 부대찌개로 원가격은 9990원인데 할인을 해서 4990원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3인분 용량으로 10분 조리 이고 조리 난이도는 하로 되어 있고 되어 있네요. 들어 있는 쟌슨빌 소시지는 베다위드체다 소시지입니다.

포장을 제거하고 내용물을 보니 꽤 실하게 들어 있습니다. 우선 황태 사골 육수가 들어있고 신김치와 파 양파 등의 야채도 들어 있네요.

소시지는 잔슨빌 소시지와 일반 소지시가 따로따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부대찌개용 소스가 별도로 들어 있고 떡도 들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없으면 서운할 사리면과 콩나물도 들어 있네요.

조리방밥은 별다른 게 없고 야채를 한번 싰어내고 전부 넣고 끓여주면 됩니다. 따로 물을 추가할 필요 없이 육수가 동봉되어 있으니 그걸 그대로 쓰면 될 것 같습니다.

재료를 전부 넓은 냄비에 넣고 마지막으로 소스도 뿌려 주었습니다. 꽤 양이 넉넉해 보입니다. 여기에 필요에 따라 집 냉장고에 남아있는 음식재료를 추가해도 좋을 듯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건 베이크드빈이 없고 치즈도 없다는 게 조금 아쉽네요.

저는 집에 남아 있던 어묵과 만두 그리고 돼지고기 삼겹살도 추가해 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양이 너무 많아져서 3끼 정도를 먹을 양이되었습니다. 국물은 꽤 부대찌개 전문 맛집의 맛이 납니다. 그리고 소시지도 나름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맛이 있고 끓이면 끓일수록 국물이 우러나오기 때문에 약간 조리를 지긋히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4천 원대의 가성비로 구입해 보면 구성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만족감이 높은 것 같습니다. 이상 홈플러스 쟌슨빌 부대찌개 구입 조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