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이 지나 가을이 되면서 점점 건조해지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서 발바닥 뒤꿈치의 각질이 악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발뒤꿈치 각질은 목욕 후 발 관리 스크레퍼로 제거도 해보고 제거칼로 긁어도 보고 했지만 임시방 편 뿐이고 또 며칠 지나면 두꺼운 각질이 생겨 납니다. 점점 심해지면 각질이 갈라지면서 피가 나고 아파오는 게 반복이 되고 있지만 딱히 치료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인이 바디크림을 1주일 정도 발라보니 각질이 없어졌다고 조언을 해줘서 저도 한번 시도해 보기로 했습니다. 보습 각질 크림이 어떤 게 있을까 생각해 보다가 딱 떠오르는 제품이 바로 코스트코에서 대용량으로 판매하는 세타필 모이스처 라이징 크림이 떠올랐습니다.

늘 그렇지만 코스트코의 장점은 용량대비 가격이죠.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1개 550g 짜리가 19,490원입니다. 할인기간에 구입하면 좀 더 저럼 하게 구입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 당장 필요한 제품이라 그냥 구입을 했네요. 피부장벽 100% 강화 10 무 온 가족 사용 가장 중요한 48시간 보습 유지가 보입니다.

측면에는 검증된 전문 스킨 케어라는 임상 시험 결과도 나와 있어서 신뢰감이 높아지네요. 갈라지는 각질 뒤꿈치는 보습이 가장 중요하다고들 하니 기대가 됩니다.

5가지 과민 사항이 적혀 있는데 건조 과민 거침 당김 약해진 피부장벽에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글리세린, 판테놀, 니아신아마이드 성분들이 피부를 보호해주고 1947년 출시되어서 오랜 기간 장수 제품이네요,. 스위스 글로벌 제약회사 갈더마에서 제조한 제품입니다. 뭐 워낙 유명하고 인기 있는 제품이라 이런 설명을 보지 않아도 충분히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제품 속에는 크림을 떠서 쓸수 있는 삽처럼 생긴 플라스틱 스푼이 들어 있습니다. 제품은 묵직하고 둥근 원통 용기에 들어 있네요.

너무나 익숙한 디자인이라서 늘 써오던 느낌이 드네요.

용량이 정말 넉넉해서 이거 한통이면 몇 달은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흰색이고 약간 점성이 높은 고체 왁스 같은 느낌입니다. 특별히 향이 느껴지지는 않습니다만 미약한 향은 있고 얇게 펴 바르기에 좋은 상태입니다. 이제 아침저녁으로 주기적으로 뒷굽치 각질 제거를 위해서 열심히 발라 보는 것만 남은 듯하네요. 과연 각질 제거에 효과가 있을지 결과는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