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세월이 가는줄도 모르게 바깥활동을 자재하다보니 계절을 느낄새도 없이 여름이 온것 같습니다. 벌써 낮기온이 30도가 되는 날이 생기기도 합니다.

여름엔 아무래도 더위와 갈증을 풀어줄 시원한 아이스크림, 냉커피, 쉐이크 가 많이 생각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노브랜드 들린김에 아이스크림도 사봤습니다. 가격은 싼지 잘 모르겠네요.

660ml 약 4000원이면 코스트코 아이스크림 대비해서 싼가격은 아닌듯 합니다. 

상품명이 No Brand 밀크 아이스크림으로 노브랜드 상표 입니다. 유지방 9% 우유 1% 함유로 되어 있네요. 유지방과 우유는 다른 모양입니다. 

밀크 아이스 크림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여러가지 혼합음료를 만들떄도 유용하게 사용될수 있습니다.

옆면에 정보들이 나와 있습니다. 가공버터가 물건너온 재료를 사용한것 같고 혼합분유도 유럽 재료가 들어간것 같네요. 제조사는 롯데푸드 입니다.

영양 정보 100ml 당 160Kcal 입니다. 아이스크림이니 만큼 칼로리는 높다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위쪽 뚜껑을 보면 오픈이라는 양각으로 절단선이 되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을 제거하고 뚜껑을 열어주면 손쉽게 윗뚜껑을 열수 있습니다.

OPEN 절단면을 떼어내 모습입니다.

새하얀 눈처럼 소복히 쌓인 아이스크림입니다. 다른 첨가물(초콜렛이나 쿠키등)이 안들어가 있는 순수한 밀크 아이스크림이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부드럽게 떠지고 맛은 풍부한 우유의 고소함과 달콤한 그리고 약간 전지분유를 먹었을때의 고소함도 함께 느껴졌습니다. 다른제품보다 특히 맛있다거나 그런건 아닌데 앞에서 이야기 했듯이 다른 첨가물 없이 우유아이스크림의 고소함이 잘 살아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를 넣어서 먹거나 아이스 라떼에 우유와 아이스크림을 섞에 넣으면 맛있는 아이스크림 라떼를 만들수도 있고 얼음과 아아스크림을 함꼐 넣고 갈아서 먹으면 밀크 쉐이크도 만들수 있습니다.

물론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래서 먹다보면 한번에 절반이 없어지는건 일도 안닌듯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