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콜라보 열풍이 식을줄 모르는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상품과 상표의 콜라보 제품이 곰표가 가장 많이 콜라보를 하는 상표인것 같습니다만 다른 상품들도 브렌드의 인지도와 이미지가 오랜시간 각인되어 있는 제품군들을 중심으로 콜라보 제품이 시중에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오늘 마트에 갔더니 새로운 콜라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이번에 발견한 콜라보 제품은 삼육두유 크리스피롤 미니 제품이네요. 롯데마트에서 자체 브랜드화를 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제품중 괜찮은 제품인 크리스피롤 입니다. 크리스피롤의 원조는 곡물크림이 들어간 바삭한 롤인데 가격이 꽤 나가는 제품입니다만 롯데마트에서 적당한 크기와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제품인것 같습니다. 가격은 한봉지에 2000원으로 초코맛, 딸기맛 등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삼육두유 크리피스피롤 역시 가격은 똑같네요.

다들 잘 아시다시피 삼육두유는 콩으로 만든 두유를 잘 만드는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두유는 베지밀과 삼육두유로 나뉜다고 생각할 정도로 인지도와 맛과 영양을 생각하는 식품을 만들어 판매하는 회사로 유명하죠.

이런 삼육두유가 독특한 디지안을 콜라보하여서 만든 제품이 크리스피롤 미니 제품인것 같네요. 크리스피롤 속에 채워진 달콤 고소한 크림이 삼육두유맛을 모티브로 만든것 같습니다.

삼육두유 크리스피롤 제품 뒷면에는 삼육식품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느네 1984년부터 업계 최초로 파우치 두유를 출시하고 있는 전분 두유 브랜드라고 하네요. 삼육두유와 롯데의 온리 프라이스 제품과 콜라보를 해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용량은 130g 이고 열량은 575kcal 입니다.  제조원은 개미식품이라는 곳이네요.

크리스피롤 미니는 지퍼팩 형식으로 윗면이 제작되어 있어서 여러번 나뉘서 먹고 보관하기도 편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봉지를 개봉해 보면 안에 바삭부드러운 크리스피롤과 속에 하얀색으로 달콤하지만 고소한 크림이 충전되어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크리스피롤은 한번 먹기 시작하면 자연스럽게 손이 계속가는 스넥이라 한봉지를 순식간에 없애는건 일도 아닙니다만 열량이 꽤 높기 때문에 최대한 자제를 해가면서 먹고 남은 스텍은 지퍼팩으로 밀봉을 잘 해두면 됩니다. 삼육두유의 고소한맛이 들어가 있다는데 다른 크리스롤 보다 약간 분유의 맛이 더 나는듯 하다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꼬소한맛이 더 강조된 크리스피 롤인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은 스넥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