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음식

고기듬뿍 잡내 없는 구수한 부산식 돼지국밥을 간편하게 - 이트레이더스 구입후기

Tomi4all 2025. 2. 1. 19:54
반응형

날씨가 추워지면 뜨끈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특히 겨울철 눈비가 오면 더욱 국물 요리가 생각나는데 한국에서 구수하면서도 깔끔한 서민의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돼지국밥입니다. 돼지국밥하면 부산 혹은 경남지역이 특히나 유명하죠. 저렴하지만 맛있는 음식으로 맛집들이 즐비한 돼지국밥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트레이더스에서 코스트코와 달리 한국 음식이 다체롭게 준비되어 델리코너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코스트코도 한국화 되어서 미역국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원조는 이 트레이더스인 것 같네요. 부산식 돼지국밥은 9,980원으로 두팩이 들어 있습니다.

저녁 8시 넘어서 방문하면 할인 찬스를 얻을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20% 할인된 가격인 7,984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보이는 데로 두팩이 국물과 수육 그리고 매콤 다대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팩이 붙어 있는 플라스틱에 들어 있습니다.

조리 방법은 간단합니다. 국물을 냄비에 붙고 수육도 넣고 바글바글 끓여 주면 됩니다. 고기는 돼지머리 고기와 돼지 오소리가 들어 있습니다. 돼지 오소리는 들어는 봤지만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고기양이 상당합니다.

국물팩 양이 상당합니다. 그리고 매운다대기가 들어 있고 고기팩이 있습니다. 뽀얀 돼지국밥 국물이 제대로입니다.

냄비에 국물을 부어보니 양이 상당합니다. 1인분 양은 훨씬 넘어서 2인분도 충분할듯한 국물양입니다.

고기는 뭉쳐져 있어서 덩어리 져 있습니다. 열이 가해지면 자연스럽게 풀어헤쳐지네요. 고기양은 만족스럽습니다.

저는 파와 청양고추를 추가해 주었습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추가했는데 넣지 않은 국물을 맛보니 구수하고 잡내 없는 국물맛이 났습니다. 조금 국물이 연하다는 느낌이 없지 않긴 합니다만 꽤 준수한 맛이 납니다. 살코기도 꽤 실하고 비계도 적당히 들어 있어서 고소한 맛도 납니다.

뜨끈하고 구수한 돼지국밥이 완성되었습니다. 다대기는 넣지 않았는데 먹다가 넣어봤더니 다대기라기 보다는 고추장 소스 같다는 느낌이 더 많이 들었습니다. 밥을 말아서 먹었는데 맛집의 85% 정도 수준은 됩니다.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기에 아주 좋은 구성이네요. 아직 한팩이 남아 있으니 남은 건 얼려 뒀다가 나중에 먹어도 될 듯합니다. 

이상 이 트레이더스 부산식 돼지국밥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