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음식

크림,초코 웨하스는 이제 그만. 새로운 밀크티맛 향긋하고 달콤한 웨하스 구입후기

Tomi4all 2025. 1. 19. 16:01
반응형

그동안 웨하스는 초코맛 혹은 크림맛, 딸기맛과 같이 늘 먹던 제품들이 아직도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제품들이 가장 맛이 있고 선호도가 높기 때문이기도 했지만 이젠 좀 색다른 맛을 즐겨 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브랜드 매장에서 웨하스의 새로운 맛이 있어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밀크티 웨하스 제품으로 2,980원입니다. 노브랜드 자체 브랜드 제품이네요.

밀크티는 홍차를 우유와 함께 우려낸 음료로 그 독특한 향과 맛에 영국에서 즐겨 마시는 티타임용 음료로 인식되어 있습니다만 요즘은 동남아에서도 시원한 음료로 많이 마시고 국내에서도 커피와 함께 많이들 즐기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웨하스에 밀크티향과 맛이라는 것이 조금은 상상이 되지 않는 제품이긴 합니다.

제품은 인도네시아 OEM 제품으로 수입원은 이마트에서 진행한 제품인것 같습니다. 저렴한 제품이니 만큼 밀크티 분말은 0.206%로 아주 작게 들어 있기는 합니다. 배부분 향료로 처리한 듯합니다.

제품은 개별포장으로 20개가 들어 있습니다. 은박지의 포장은 길고 얇은 스틱형 웨하스에 비해서 정사각형의 꽤 큼직한 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웨하스의 두께는 일반 제품과 그다지 달라지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다만 크기가 일반제품보다 정사각형 형태로 한입에 먹기엔  큰 크기라 먹으면서 부스러기가 발생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 포장이 쉽게 잘 뜯어지지 않아서 부스러지기 쉬운 웨하스를 부수지 않고 먹기 위해서는 칼이나 가위 같은 도구를 사용하거나 아주 조심해서 포장을 뜯어야 했습니다.

맛은 은은한 홍차 밀크티 맛이 나긴 합니다만 특유의 향이 강하지는 않고 살짝 밀크티 향이 나네 정도이고 달달하고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나는 웨하스로 일반 웨하스와 별다른 차이가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기존의 흔한 웨하스와 달리 살짝 맛과 향을 바꾼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웨하스류의 과자를 좋아한다면 한번 먹어봐도 맛으로는 그다지 꼬투리를 잡을 만한 점이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상 밀크티 웨하스 구입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