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볼이 넓고 쿠션감이 좋은 편안한 슬립온 신발 코스트코 구입 후기 - GERRY 남성 슬립온
코스트코에는 운동화나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류들이 시즌별로 다양하게 그리고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발이 편안한 제품들 위주로 많이 판매하고 있는 것 같네요. 일반적으로 운동화들은 맵시를 중요하게 하다 보면 발볼이 좁아서 신다 보면 불편하거나 고통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캐주얼 단화도 마찬가지로 디자인을 고려하다 보면 발볼이 넓다면 예뻐 보이지가 않기 때문에 적당히 유선형으로 디자인을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발볼이 넓은 분들이나 좀더 편안한 착화감을 느끼기 좋은 제품이 있는 것 같아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GERRY 남성 슬립온 제품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36,990원으로 웬만한 신발들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슬립온 제품은 끊이 없고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제품으로 편하게 일상용으로 신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색상은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제품입니다.
외피는 인조 가죽으로 되어 있는것 같고 쿠션감을 주는 밑창이 있습니다. 전시되어 있는 제품을 들어보니 상당한 두께감과 무게감은 조금 있는 제품이네요. 여름용으로 신기에는 조금 더울 것 같고 겨울에 신고 다니기에는 아주 괜찮을 것 같습니다.
신발 안쪽 밑창은 쿠션감이 아주 좋은 형태로 메모리폼을 적용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발의 볼이 넓어서 발 볼 넓은 제품을 필요로 하는 분들께는 꽤 잘 맞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신발의 굽은 꽤 두꺼운 편입니다. 바닥도 미끄럼 방지가 되는듯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서 신고 걸을때 바닥의 충격을 잘 분산시켜 주고 발에 무리가 되지 않을 수 있게 제작된 것 같습니다.
처음 신을때는 다소 단단하게 되어 있어서 신발을 신을 때 약간의 힘들 주어야 합니다만 시간이 지나면 발에 맞게 적응이 되어서 쉽게 신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가 없이 편리하게 신을수 있는 제품으로 발이 조이는 게 싫으시다는 부모님께 사다 드렸더니 편하다고 하시네요. 이상 코스트코 남성 슬립온 구입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