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음식

코스트코에서 사람들이 많이 사가길래 구입해본 솔리몬 스퀴즈 레몬주스 후기

Tomi4all 2024. 12. 9. 09:46
반응형

가끔 코스트코에서 구입을 하다가 보면 다른 분들이 구입을 하는 카트를 보게 됩니다. 그때 많음 분들이 구입해서 눈에 띄는 구입물품이 있습니다. 대부분 할인을 세게 하거나 희귀 아이템이거나 또는 정말 제품이 좋아서 일 때가 많기 때문에 구입충동을 자극시킵니다.

지난주 코스트코에 들렀더니 카트에 사람들이 스퀴즈 레몬주스를 가득가득 싣고 가는 것을 보았습니다.판매대를 가보니 회원당 3개 제한 판매를 하고 있는 팻말을 보니 뭔가 핫한 아이템이고 가격적으로 좋은 것으로 보여서 이 제품에 대한 정보가 하나도 없는 상태에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구입을 해서 인지 쌓여진 재고박스에 마지막 층만 남아 있습니다. 레몬주스라는 명칭이 있기에 맛있는 주스인가 싶었는데 잠깐 후기를 보니 레몬주스는 아니고 거의 레몬 원액이라고 합니다.

솔리몬 레몬주스는 2개가 한묶음으로 되어 있고 7,290원입니다. 인터넷 가격을 보았을 때 조금 저렴하기도 합니다.

제품에 설명문을 보니 원산지는 스페인이고 레몬주스 99.97%와 메타중아황산칼륨 0.03% 제품입니다. 거의 레몬이라고 보시면 될 듯하네요. 주스인데 일반적으로 우리가 생각하는 마시는 맛있는 주스는 아닌 것 같습니다.

제품은 1리터당로 구성되어 있고 100ml 당 12kcal로 칼로리가 높지는 않습니다.

뚜껑을 오픈해 보면 레몬 식초나 즙처럼 작은 구멍이 뚫려있고 상큼한 레몬 향이 납니다 조금 원액을 마셔보니 너무 신맛이 강해서 도저히 그냥은 먹지 못할 것 같네요. 그래서 탄산수에 약간 희석해서 살짝 레몬향을 입히는 형태로 섭취를 하니 그나마 먹을만했습니다. 

어떻게 먹여야 하지 궁금해서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보니 샐러드에 뿌려먹는 용도나 하이볼에 레몬향을 입히거나 레몬 디톡스용으로도 많이 사용한다고 하네요. 식초대신 혹은 레몬향이 필요한 곳에 적절해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양이 많지 않을 듯해서 1 리터면 한참을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욕심에 두 개 구입했다가 한 개면 충분할듯해서 미개봉한 하나는 반품을 했습니다. 이상 레몬주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