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한항공 마일리지 최저가로 혼자 다녀온 베트남 푸꾸옥 여행기 #5-맛사지 샵 피오나 스파(FIONA SAP) & 유주 스파 (YUJU SAP) 후기

Tomi4all 2024. 11. 11. 09:15
반응형

베트남 후꾸옥에서 꼭 해보야 할 것으로 마사지를 계획하고 갔었습니다. 베트남을 다녀온 가족들이 마사지에 대해서 칭찬을 아까지 않았고 가격과 마사지 스킬이 아주 만족스러워서 매일 마사지를 받으라고 하더군요. 짧은 여행 기간이었지만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도착하고 다음날 아침 식사 후 마사지 샵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후기도 많고 프로모션도 많이 있어서 어디가 좋은지 판단하기 쉽지 않았습니다만 우선 제가 묵고 있었던 씨쉘 리조트에서 가까운 곳 중에서 고르기로 했습니다.

  • 피오나 스파

씨쉘스 푸꾸옥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피오나 스파라는 곳을 가보기로 결정하고 예약을 했습니다. 카톡으로 예약이 가능해서 오전으로 예약을 하고 가장 비싼 스페셜 90분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이곳은 프로모션도 많이 해주는 편이라 해피아워 30% 할인도 있네요. 오전 10시~12시 30분까지 방문하면 할인이 되는 프로모션이었습니다.

피오나 스페셜 마사지는 90분에 805,000동 이었습니다. 약 4만 5천 원 정도 가격이네요. 여기서 30% 할인을 받아서 3만 1천 원 정도 가격을 주고받았습니다.

첫날 사진을 찍지 않아서 대략 구글에서 잘 나와서 첨부해 봅니다. 아침에 11시 예약을 했었는데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조용했고 손님이 혼자였습니다. 마사지 오일의 종류 3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고 마사지 실은 2층에 있습니다. 라임수로 발을 한번 씻어준 후 마사지를 해주는데 확실히 아주 오래전 신혼여행 때 발리에서 받았던 마사지와 차이가 있습니다. 작은 룸에 2명분의 마시지 베드가 놓여 있고 방안에 샤워시설도 함께 있어서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좋은 향이 나는 아로마 오일로 긴장된 근육을 잘 풀어주니 좋았습니다. 스톤 마사지도 포함되어 있어서 뜨끈한 찜질을 받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만 한 가지 의아한 게 상반신 앞쪽은 마사지를 해주지 않더라고요.. 아무튼 나름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푸꾸옥의 마사지 비용은 현금을 준비하시는 게 편리합니다. 그래서 오전에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이용해서 ATM 수수료 없이 현금 인출을 받았습니다.

  • 유주스파

다음날 가본 마사지 샵은 유주 스파라는 곳입니다. 유즈 스파는 킹콩마트에서 멀리 않은 곳에 있고  2층에는 바캉스 카페가 있어서 호텔 체크인을 마치고 새벽 비행기를 타기 전까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선택한 곳이었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2층 바캉스 카페에서 망고 스무디를 한잔 마시고 시간 맞춰서 유즈 마사지로 갔습니다.

이곳은 꽤 규모가 있는 듯했습니다. 마시지 샵에 근무하는 인원도 많아 보이고 오후이긴 했습니다만 손님들도 간간히 방문했습니다. 특히 한국어로 인사를 하고 의사소통도 어느 정도 되는 것으로 보아 카운터 사장님은 한국분인 것 같고 손님들도 대부분 한국사람인 것 같았습니다.

이곳은 프로모션을 따로 받지는 않았고 마시지 90분 750,000동입니다. 약 4만 천 원 정도 가격입니다. 이곳 마사지룸은 단체 룸으로 6명 정도가 동시에 한방에 들어가서 마시지를 받는 형태이고 각 베드마다 가림막은 되어 있습니다만 모르는 사람과 옆 침대를 사용하고 있어서 마시지를 하는 도중에 나는 소음들이 조금 거슬렸습니다. 그리고 마사지 오일의 종류는 선택이 안되는 것 같고 마시지는 피오나에서는 상반신 앞쪽은 따로 마사지를 해주지 않았는데 여기는 전신을 마시지 해주었습니다. 관절 꺾기도 피오나 보다 훨씬 더 다양하고 많이 해주는 것 같네요. 마시지 사의 스킬만 본다면 이곳이 좀 더 나은 선택으로 보입니다만 독립적인 공간이 아니다 보니 옆 베드에서 관적을 꺾거나 뭉친 근육을 풀어줄 때 나는 엄살성 신음소리들이 거슬리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두 곳 모두 장단점이 있는 것 같기는 한데 마사지만 따진다면 유쥬가 더 나은 것 같고 독립적이고 아늑한 분위기는 피오나가 더 나은것 같습니다. 가성비도 좋은 것 같고 실력도 괜찮아 보여서 푸꾸옥에서는 1일 1마 시지는 추천할만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