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가 정책상 접속불가 사이트들이 증가하고 있고 그에 따라 이를 뚫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시도하고 찾아내기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소개한 VPN을 통한 우회 방법은 자신의 IP를 바꿔서 접속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방법인데 이를 통하면 접속하는 속도가 떨어지거나 간혹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생겨 매번 새로운 IP를 찾아서 인스톨 시켜주는것을 반복해 왔습니다.

이러한 귀찮음을 해결해줄 새로운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이미 유명한 유니콘 HTTP 앱을 아이폰에서도 혹은 아이패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했고 어플이 깔려는 있었지만 별로 사용은 하지 않았었습니다. 그래서 나름 존재를 잊고 있었는데 맥용 컴퓨터 제품에 사용할수 있는 어플이 있을까하고 서치를 해보다 보니 같은 어플이 맥용으로도 나와 있었습니다. 그것도 무료로... 다운은 앱스토어에서 정상적으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우선 앱스토어에서 유니콘을 검색해 보니 같은 이름의 어플이 두개 존재 합니다. 하나는 유료어플인데 광고 차단앱이고 하나는 유니콘HTTPS 라는 어플입니다. 어플의 아이콘 모양이 색상만 다르고 동일한것으로 보아 같은 회사 제품인듯 합니다.


우리가 다운 받을 어플은 무료인 유니콘 HTTPS 입니다. 짙은 청보라 색상의 아이콘입니다.

다운을 받고 나면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응용프로그램 폴더에 생성됩니다.

그리고 작은 창이 하나 나오는데 아이폰에서 본것과 같은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앙의 가운데 버튼을 활성화 시키면 이제 우회프로그램이 가동입니다.

또 맥의 상단 메뉴바에 작은 아이콘이 생겨서 여기서도 활성화와 비활성화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유니콘 HTTPS는 VPN 변경과 같이 IP를 바꿔주는 것은 아니고 Fack VPN을 가동하기때문에 IP 변경은 없다고 하네요. 

아마도 그래서 속도를 제대로 낼수가 있는듯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